네, 무일푼으로 해외여행을 떠나게 된 행운의 주인공! 악의축여행단입니다.
Episode란 팀명으로 모 여행사의 마케터가 되어 직접 여행상품을 개발하게 되었는데요.
떠나기 전 간단하게 악의축여행단의 멤버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저희 악의축여행단에는 남자 그리고 남자.....에..또 남자............ (음..남자들만 우글거리는군요..ㅡㅡ)
지금에와서 생각해보니 악의축여행단에는 왜 여자후배들이 안 들어왔을까요? 음, 미스테리입니다.
(저희가 사이코집단은 아닌데 말이지요. 요즘들어 당시 그렇게 보일수도 있었겠다는 생각은 해봤었습니다만..)

음, 각설하고 일단 멤버 소개부터 하겠습니다.

일단 첫번째로 이 블로그의 주인장이자 악의축 여행단의 단장인 축씨입니다.
(자주 방문해주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네! 본인맞습니다.)

축씨가 존경하는 인물로는 소녀시대, 카라, 티아라, 포미닛 등이 있습니다.


다음멤버인 가필드는 이번 중국여행을 위해 구성된 팀안에서 가장 추진력이 강한 후배이고, 세번째 멤버 악의축 여행단의 창단멤버이자 축씨와 자전거여행을 함께한 트로이는 아메리카 대륙의 서부지역과 동부지역에 골고루 출몰하며 시애틀과 샌프란시스코 인근에 서식했던 유학파 출신으로 팀의 유일한 브레인입니다. 2009년 현재 유일하게 졸업을 아직 하지못한 고학생이기도 하지요.


마지막 멤버는 중국 현지에서 인기가 절정에 달했던 막내 림대입니다. 이 후배님은 중국에서 심하게 먹히는 얼굴인가 봅니다. 여행 당시 중국에서 한류 붐이 일고있었는데 안재욱이 정말 인기가 많았지요. 현지에서 이 후배님보고 안짜이쉬 닮았다고 하면서 수많은 중국여성들의 대시를 받았더랬습니다. (안재욱이 중국에서 안짜이쉬로 불리더군요..)













맛배기로 중국에서 했던 프리허그입니다. 몰랐는데 중국에서 신고하지않고 저런짓거리를 하면 공안이 잡아가더군요..ㅡㅡ;
중국친구에게 물어봤더니 중국말로 프리허그가 빠오빠오 라고도 하더군요. 자세한 이야기는 나중에 ^^




이번 여행기는 기존의 진행형 방식이 아닌 Episode 형식으로 구성을 할까합니다. 장기간의 대륙횡단기가 아닌 지원을 받아 떠나는 공짜여행이였기에 어느정도 자유여행에 대한 제한이 있었습니다. 해서 정보와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위주로 여행기를 풀어볼까 해요.














이번 여행을 위해 가장 심혈을 기울인 부분은 여행의 컨셉과 복장에 관한 문제였습니다. 다행히 청계천에서 하이바를 싸게 구하게 되어 어느정도 그 부분에 대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주절주절 이야기가 길어길려고 합니다. 자! 여기서 끊고 이제 엣지있게 함께 여행기 시작해볼까요?
(여러분은 지금 낚시글로 조회수를 늘리려는 사기성 블로그, 악의축여행단과 함께하고 계십니다.)
















Posted by 악의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와우 완전 재밌어 보이는데요?
    공짜라니 더더더 부럽기도 하고...
    마지막 사진에서 포스가 느껴집니다 ㅋ

    2009.12.08 03: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올레^^
    새로운 여행의 시작이군요!
    \기대가 큽니다^^

    2009.12.08 03: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알 수 없는 사용자

    잘보고 갑니다.

    2011.05.24 16:20 [ ADDR : EDIT/ DEL : REPLY ]